MISIDE 미사이드 플레이 후기
맨날 할겜이 없다면서 스팀돌아다니며 보다가 문득 미사이드를 사서 해봤어요.
출시전부터 인기많았던 미사이드!! 드디어 해봅니다!
정가 16500원이지만 10%할인으로 14850원!! 원래 싱글겜은 잘 안사지만 갑자기 하고싶어져서 샀습니다.
※ 스포주의 풍경/캐릭터위주스샷 ※
처음 봤을때부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넘 기대됐어요.
집안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고 귀엽고 핑크핑크 아늑포근 잘 꾸며놔서 스크린샷 버튼 닳을 것 같았어요.
진짜 너무 잘꾸며놨어요...
욕실도 아주 깔끔하고 좋아서 여기서 살고싶네요 나도 여기 들어가고싶다.
나도 11월달쯤에 이사가는데 이렇게 꾸미고살고싶어요.
두근두근 실제로 첨만나는 미타와 나!! 아 나도 미타한테 키움당하고싶다.
플레이하다가 갑분공포요소에 새벽에 하다가 놀랐네요. 다른건 몰라도 어두운게 젤 무서워요.
플레이하다가 두번째로만난 머리푼 미타 짱갈래 미타도 좋았지만 역시 근본 푼머리가 좋아~~~
풍경?인테리어? 암튼 깔끔하지만 뭔가 스샷찍고싶은 느낌이어서 왕창 찍었네용..!!
오른쪽은 내가 좋아하는 백룸같은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쪼꼬미 플레이어들 졸귀탱><
넘 귀엽고사랑스럽고개성있고예쁜미타가두명이나?! 왼쪽미타는 말하는 사람을 계속 쳐다봐서 넘 귀여웠습니다.
근데 기가 좀 빨리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
시범보여준다면서 열심히 하고있는 모습이 참 귀엽네요ㅎㅎ
각종 미타집을 둘러보면 개성만큼이나 이런 이미지들이 다른데 찾아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근데 대학살코기는 뭐임..?? 대학v살코기야, 대학살v코기야 뭐야 암튼 이런 번역도 디테일이 엄청나군....
미안하지만 내가 다이겼고 겜은 봐주는게 아니다!!
이 게임에서 제일 마음 아팠던 아이...ㅜㅠ 주인공은 가차없어그냥 가차없이 팔을 치우는데 냉정하기 짝이없어 물론 그게 나지만..아이구..젤불쌍해ㅜㅜㅠ어쩌다 저렇게 된건지 넘 불쌍
어디선가 본듯한 연출들이 있었지만 그래도 재밌었고 굉장히 깔끔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핑크핑크한 풍경이어도 분위기도 무서웠네요.
쪼꼬미미타!! 비록 크기는 작지만 자막만큼은 우렁찬 우리 쪼꼬미미타짱 너무 귀엽습니다!!
전 갠적으로 이런 짧은스타일도 좋아해서 이 미타가 젤 좋네요.
뭔가 풍경이 엄청나서 스샷을 안찍고 넘어갈수가 없었어요.
아기자기하면서 귀여운 느낌이지만 공포느낌도 있는 이런 분위기가 넘 좋아요.
아 나도 미니미타한마리만..갖고싶다.
너무행복해서그만 결국 저는 카트리지행으로 미타카트리지모임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주의할점은 고어요소와 갑툭튀가 좀 있고 고어같은경우는 모자이크도 없기에 충격에 주의!!
그거말고는 플레이하는 내내 미타가 졸졸 따라다니기도하고 각 미타마다 개성도 강해서 보는 재미도 있었고요.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럽고 보면 계속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않아요. 완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