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기/아이온2일기

아이온2 시즌3시작이당

by 곰아영 2026. 4. 11.

 

시즌2 마감 일주일전에 깜빡하고 있던 코어로 천룡왕을 만들었다. 열심히 슈페돌리고 틈틈히 구매해서 제작!!

근데 원래 마도성한테 주려고했는데 멍청하게 본캐로 만들어버려서 본캐치유가 더 쌔짐ㅋㅋㅋ

근데 시즌3되고나니까 오히려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다.

심지어 대장간 앞에서 빛나는떠달라고 기도함하고 제작했는데 바로 빛나는~~~~오예 히히 지금시점으로는 삼천만키나 아꼈다링

 

 

루드라팔찌도 이제 천장이 생겨서 남친에겐 좋은 소식이었다. 여태 돌면서 나는 계속 맛나게 무기까지 먹었고 총3캐릭터가 루드라팔찌와 자기무기가 있었는데(자무기2캐 본캐는 남꺼먹어서 바꿔먹음) 남친은 엄청 안떠서 슬퍼했었다.

심지어 이번주에 루드라가서 마도성 루드라 가더까지 먹었음ㅋㅋㅋㅋ누아쿰가더 --->루드라가더 완전 떡상!!!ㅋㅋㅋㅋㅋ개꿀맛

사실상 남친이나 친구한테 떠야할게 부캐마도성에 떠버려서 조금 아깝긴하다 ㅋㅋ

부캐치유도 루드라팔찌를 2개나 처먹어서 하나는 영웅계승석조각으로 바꿨다. 유일에서 영웅 계승해야해~~!!!

 

 

요번에 랭킹작논란??있어서 다 줬다. 이번시즌3에서 쓸 수 있게끔 나와서 넘 좋다.

그리고 시즌3주화도 총40개를 획득할 수 있어서 최소 2캐릭터에게 탈리스라날개 사줄 수 있다.

이럴줄알았으면 전시즌에 다른걸 살걸 싶었지만 그래도 난 총3마리에게 탈리스라 주던가 할 수 있어서 만족한다.

참고로 2큐나씩 들지만 그래도 값어치를 하니까 난 다 껴줬다.

 

 

아바타도 나왔는데 삐약이 살라다가 파츠2개밖에 없는데 5만원이라 고민중이다...좀 오래할듯ㅋㅋ

다행이도 다른압타들은 내스탈이 아니어서 패스~~삐약이후드 사려면 근데 세트로 옷+무기+펫+날개 총집합해야 귀여움 ㅜㅠㅠ

 

 

데바패스 코인으로 살 수 있는 무기와 날개! 날개는 잘 모르겠지만 무기는 넘 귀엽게 잘나왔다 ㅋㅋㅋㅋ

빨리 얻어서 껴주고싶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