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기/아이온2일기

아이온2 신규원정 환영의회랑 치유 어려움 후기

by 곰아영 2026. 4. 11.

후기부터 얘기하자면 기믹 딱히 별거 없고 어렵지도 않고 그랬다. 치유만 그런게 아니라 궁성인 남친이랑 수호친구도 똑같이 말함.

 

 

첫판 호법이랑 같이 갔었고 초행이었지만 이상하리만큼 쉽게 1넴클!! 4명 다 초행이었고 공략은 당연히 보고 갔다.

 

 

중간중간 벽을 부셔야하고 뒤에서는 벽이 쫒아와서 빨리 부셔야한다지만 실패한적 단 한번도 없이 시시했음!

근데 혼자치면 못깨고 다같이 쳐야 잘 깨지고 벽에게 스킬이 안통해서 오로지 평타로만 써야함. 치유 신기도 안통함

 


3넴은 분신때는 2/2로 나눠서 잡았고 우리3명은 소통하니까 알잘딱으로 내가 누구랑 가겠다해서 분신을 잡았다.

딜찍할거 아니면 걍 무난히 나눠져서 잡는게 훨씬 나았다. 뭉치면 내성때문에 딜이 덜들어감!!

 

짤패 장판이 휘황찬란한데 세모모양의 장판만 좀 빠르고 원형장판은 느려서 피하기가 쉬웠다.

거울반사기믹패턴은 그냥 한사람당 2번정도만 해주면 된다. 크리스탈이 빨간색으로만 안가면되고 빨간색되면 데미지 엄청 아프게 받고 2개인가 되면 전멸~~ 이것도 첨에 잘 몰랐을때 한번 전멸해보고 이후엔 금방 숙련되서 쉬웠다.

걍 서로가 알아서 잘 하면 된다. 아 그리고 난 이제 살성은 좀 별루다.

호법이랑같이 2판하고 살성님 와서 같이 했는데 진짜 딜하다가 하루종일 알됨ㅜㅠ 그래도 그 살성님 덕분에 뭉쳐서도 해보고 나눠져서도 해봤다. 그러다가 정령님이 와서 또 해봤는데 정령시너지 맛났당!!

나도 이제 400K까지 얼마 안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