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부터 얘기하자면 기믹 딱히 별거 없고 어렵지도 않고 그랬다. 치유만 그런게 아니라 궁성인 남친이랑 수호친구도 똑같이 말함.

첫판 호법이랑 같이 갔었고 초행이었지만 이상하리만큼 쉽게 1넴클!! 4명 다 초행이었고 공략은 당연히 보고 갔다.

중간중간 벽을 부셔야하고 뒤에서는 벽이 쫒아와서 빨리 부셔야한다지만 실패한적 단 한번도 없이 시시했음!
근데 혼자치면 못깨고 다같이 쳐야 잘 깨지고 벽에게 스킬이 안통해서 오로지 평타로만 써야함. 치유 신기도 안통함

3넴은 분신때는 2/2로 나눠서 잡았고 우리3명은 소통하니까 알잘딱으로 내가 누구랑 가겠다해서 분신을 잡았다.
딜찍할거 아니면 걍 무난히 나눠져서 잡는게 훨씬 나았다. 뭉치면 내성때문에 딜이 덜들어감!!
짤패 장판이 휘황찬란한데 세모모양의 장판만 좀 빠르고 원형장판은 느려서 피하기가 쉬웠다.
거울반사기믹패턴은 그냥 한사람당 2번정도만 해주면 된다. 크리스탈이 빨간색으로만 안가면되고 빨간색되면 데미지 엄청 아프게 받고 2개인가 되면 전멸~~ 이것도 첨에 잘 몰랐을때 한번 전멸해보고 이후엔 금방 숙련되서 쉬웠다.
걍 서로가 알아서 잘 하면 된다. 아 그리고 난 이제 살성은 좀 별루다.
호법이랑같이 2판하고 살성님 와서 같이 했는데 진짜 딜하다가 하루종일 알됨ㅜㅠ 그래도 그 살성님 덕분에 뭉쳐서도 해보고 나눠져서도 해봤다. 그러다가 정령님이 와서 또 해봤는데 정령시너지 맛났당!!
나도 이제 400K까지 얼마 안남았다!!!
'게임일기 > 아이온2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치유성 침식 빡숙방들어간후기 (0) | 2026.04.19 |
|---|---|
| 치유시점 침식의정화소 3넴클리어 후기 (1) | 2026.04.11 |
| 아이온2 시즌3시작이당 (0) | 2026.04.11 |
| 아이온2 성역2 침식의정화소 2넴 클리어 후기 및 팁(?) (0) | 2026.04.05 |
| 치유시점 성역2 1넴확클 2넴 슬라임까지!!! (0) | 2026.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