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기/아이온2일기

치유성 침식 빡숙방들어간후기

by 곰아영 2026. 4. 19.

 

 

언제부터 그랬는지는 모르지만 친구가 성역2가려고 초대보내니까 실제스펙은 400+인데 300+로 떠서 의아했다.

이거때문에 친구랑 남친 남툴이 100k정도 낮게 보여서 어디 들어가려고 참가신청하니까 칼거절ㅋㅋㅋㅋ...

우리도 어떤 치유성이 200k+로 보여서 거절했는데 계속 신청하길래 뭐지..?싶었고 확인도 안하고 애매해서 거절했었는데 알고보니 그치유성분도 스펙이 제대로 안보이는 현상에 걸렸을 것 같기도 하다.

낮은스펙으로 보이다가 다시 제대로 보이고 또다시 낮게 보임 뭘까?ㅅ?


400k+3넴클경방가려고 찾아보니까 400k+에 정화소칭호팟구하기도 어렵고 이번 전투력버그?같은거때문에 사람들이 잘 안들어왔다.

엄청 찾다가 흔하지않은 400k+ 빡숙이라길래 들어가서 했더니만...진짜 이상한 방이었다.

 

외국인인지 뭔지 말을 안해서 모르겠는데 2넴 후반에 1파티 힐러2번죽음 -> 우리만 살아서 딜. 1넴도 빡숙방인데 딜느리게 끝났다.

2넴후반에 아 좀 걱정이네 또 우리가 해주네하면서 3넴일단 들어갔다. 3넴에선 잘하겠지라고 생각했다.

 

2파티는 다 살아있는데 우리3명+공방원1명시엘분이고 다른파티는 바카 같은 서버파티였다.

첫만두에서 터져서 왜 만두가 2개 남았지??생각하고있었는데, 국룰자리 안가서 생긴 일 같았다.

만두자리 어떻게 할거냐고했더니 국룰 자리 761로 가자고 해서 만두는 클리어.

근데 짤패를 잘 모르는 듯했는데 레이저 배퉁퉁치면 나오는거 뻔히 보이는데 앞에서 레이저 풀로 다 맞고 죽질않나, 보스가 가운데가서 화염도넛 쏘고 똥모아서 피하는 패턴까지는 잘 했는데 쿵쿵쿵 3번 찍는거에서 또 사망...

담트라이에서 똑같은 일로 또 죽었다. 그것도 젤 중요한 치유가 죽어서 리트를 몇번이나 해서 속으로 빡숙맞나...??생각했었다.

근데 우리파티 시엘분이 갑자기 빡숙방 맞냐고 1파티 왜자꾸 죽냐고 뭐라고 하셨다 ㄷㄷㄷ

 

아래 스샷 내가 곰인데 말한거 물음표를 안썼던거지 1파티에게 화내는중 ㅡ,ㅡ 내가 옆에서 짤패에 죽는거 똑똑히 봤쓔!!!

 

 

나도 친구랑 남친은 빡숙 걍고 하지만 나는..'빡숙...?? 좀 부담되네' 속으로 그런 생각하고 있었는데 빡숙코들 만나서 3넴 날리고 난 안죽었고 끝까지 살아있었으니까 숙련빙의해서 뭐라고 좀 했는데...너무 황당한 상황이었다.

분명히 50분가량 남기고 2넴까지 클리어를 하고선 3넴에서 25분 될때까지 트라이를 몇번이나 계속함... 꼭 칭호 확인하고 가기를 추천합니다.

 


 

터지고 다음 파티구하고있는데 시엘분이 같이하자고해서 4인으로 구인을 했다.

트리에서 자기들 4인파티라고 같이하자길래 칭화확인하고 고고싱!! 

안전하게 가는게 낫다고 판단했다. 사실 우리팀검성까지 합치면 3검성이고 2팟 트리파티검성은 한명이 업둥이?같아서 살짝 의심스럽긴했지만 그래도 잘 깨서 너무 좋았다.

 

 

 

22중에서 단판이라도 흔쾌히 돌아준 트리파티님 감사합니당 ㅎ3ㅎ 33하고나서 갑자기 영업 우다다 들어와서 당황스러웠지만 재밌었당ㅋㅋㅋ 이게 알피지의 맛이긴해~~ㅋㅋㅎㅎ

 

 

사실 담주에 같이할지는 모르겠지만ㅇㅅㅇ

딜이 별로 안나와서 광폭도 보긴했었지만 금방 익숙하게 빡딜들을 하셔서 빨리 깼다!!

우리3명이 그렇게 잘하는것도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영업들어오는 정도면 얼마나 400+방이 힘든걸까...??ㅜㅠㅜ

 

 

그리고 오늘도 나는 비틱을 시전했다. 또 내가 우리3명중에 제일먼저 침식영웅무기가 나와버리고 말았따!!!!ㄷㄷㄷㄷㄷ

안그래도 영웅침식상의도 얻어서 그거 유일->영웅계승하려고 재화 열심히 끌어모으는 중인데 생각조차 안하고있었던 무기가 떠버려서 이거먼저 루드라멸곤->침식전곤으로 계승해야한다...!!(배부른소리)

 

마도성이랑 응애검성 키우려고 본캐는 적당히 강화하고 주차하려고하는데 강제로 스펙업을 시키다니!!!

이거 안할수가 없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