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기/아이온2일기

새로바뀐 치유로 침식가본 후기

by 곰아영 2026. 4. 30.

4/24에 새로바뀐치유로 침식 해본 후기

 

 

일단 병아리옷세트가 아른거려서 사주고 나도 드디어 400k달성!!!! 히히

 

 

무기보이기 옵션에서 설정하면 방패를 가방처럼 등짝에 매는데 가방같고 귀엽다.(참고로 눈깔저런건 바람신석때문..)

근데 날개가 너무 작아서 날아다닐때 좀 별로다.

 

 

공방은 확실히 구원(무적)챙겨가는게 젤 편안하다. 다른넴은 몰라도 3넴 암살때문에 필요함 ㅡㅅㅡ

대징, 면죄, 보빛, 생권, 구원 이조합이 안정적이어서 좋았다.

면죄나 구원을 빼고 고결한 기운 넣으면 딜이 더 좋을 수 있는데 치유패치하고 처음 가본거라 혹시몰라서 바리바리 싸들고 도전!

기존에 유스도 챙겼었는데 유스는 우리팟에 수호고정있기도하고 죽을놈은 어차피 죽기때문에 걍 빼버렸다.

그런거 없어도 케어 충분히 잘 됨!! 그리고 난 쾌광도 원래는 135들다가 345로 바꿨다.

1번특화가 정화 최대2개인데 1개가 기본이고 쿨도 9초정도고 생권도 정화 있으니까 바꿔봤는데 침식3넴 디버프 해제 나쁘지않았다

면죄도 정화있어서 바꾼것!! 정화스킬이 이렇게 많으니까 쾌광으로 꼭 정화를 다 할 필요는 없다고 느껴졌다.

그리고 치빛..50퍼확률로 정화확률 올라갔지만 안씀 ㅡㅡ 4초마다 반반도박인데 그지랄 할빠에 걍 쾌광9초 기다렸다가 쓴다.

 

 

공방은 3넴 장판 똥버릴때 암살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걍 구원들고 가는게 훨씬 나은 것 같다.

똥장판뜨고 3초기다렸다가 같이좀 가지 먼저 가면 뒷사람 다죽이는건데...

여기서 구원 딱히 필요없다고 생각해서 구원->고기로 바꿔들고갔다가 이상한 새끼 만나서 못깸ㅋㅋㅋ

같이가야하는데 지혼자가고 만두 계속 일부러 다른곳에 가고 딱봐도 고의트롤하는게 느껴져서 걍 버리고 나왔다.

 

 

다행인건 그 이상한놈 만나기전에 지배자 땀 히히!!

그리고 웃긴게

침식 다녀온칭호팟 = 지배자 따기위해 잘함

지배자팟 = (대리/계정구매) 의심스러운 유저 은근히 있었다.

원래라면 지배자팟이 더 잘해야하는데 그 반대임ㅋㅋㅋㅋ

 

 

저번주까지 스티그마초기화 무료였지만 이번주는 끝나서 난 스티 이렇게 정했다.

원래는 소부15렙인가 올려보고 그랬는데 남툴이가 자꾸 낮아져서 400이었던게 399됨...그래서 남툴 오르는걸로 바꿨다.

면죄15(20까지갈예정) 생권20 대징20 보빛20 고기1(면죄찍는게 남툴 더 올라감 아마도)

요새 스티도 금방 모아서 어비스 회랑만 열심히 가도 충분히 다 20금방 찍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