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른쪽위에 모자이크는 크롬pip해놓은것..)
부캐치유로 회랑 가봤는데 2분정도만 때리면 되고 회랑 가운데에서 바로 시작이라 바로 냅다 때리기 시작하면 된다.
한판당 본부캐 세팅좀 된애들은 6만얼마정도 먹고 세팅 덜된 애기들은 5만정도 먹는듯!!
저번주는 3:3이라 3개를 먹었는데 다돌면 약20만어포를 먹는당 존맛!!!!
바뀌기전엔 5분 빡세게 해도 겨우 5-6만이었던 것 같은데 이젠 더 늘고 시간은 줄고 아주 맛나다.

어비스 끝나고 나왔더니 우리종족이랑 마족들 떼거지로 싸우고 있어서 맛좀만 봤다.
우리종족이 이기고 있엉!! 몰아내는 중이었다 ㅋㅋㅋ 지도에 마족들은 다 죽은 마족뿐...ㄷㄷㄷ
그리고 중층 바람길 조심!! 수호가 바람길 타는거 낚아채서 죽임

회랑에서 뭔가 빤짝하길래 유일장비인줄 알았더니만 잠재력 증폭석 어비스용이 떨어짐 ㄷㄷㄷ 이런것도 떨어지는구나 첨알았따

이번주는 이벤트있는데 라임모아서 템사는것! 라임은 미션들 해야 얻을 수 있다.

신상 아바타 나오면서 단품도 같이 하나 나왔는데 넘 귀여워서 부캐치유 사주고 룩 하나 조합하고 염색해줬다.
남친이 요즘 궁성말고 ㅈ개사기 살성한다고 키우고있는데 또 자기맘에 드는 아바타 나와서 산다고함
로아때도 리퍼했었는데 리퍼 오피스룩?줬는데 여기서도 또 똑같이 오피스룩해줌 ㅋㅋㅋ 취향한결같다
난 내취향아니라서 이번 셔츠룩들은 패스~
물범펫은 몽총하게 생겨서 사고싶은데 남친부터 사게 한 다음에 괜찮으면 사야겠다.

요새 틈틈히 키우고있는 검성! 마도 다음 딜러로 키우는중인데 넘 재밌다.
이번에 상향되서 좋당 히히 아무리 봐도 막기 개사기 씹사기야...ㅡ.ㅡ
원거리만 쥰내게 하다가 근거리 막기캐 하니까 세상 넘 편하고 좋다. 근거리는 나랑 안맞을 줄 알았는데 다시해보니까 잘맞네

성장서포트도 이제 마지막단계 5개만 깨면 다끝이다!! 좀 더 업글좀 시켜서 어려움 가 줄 예정이다!!
'게임일기 > 아이온2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치유신규초월 붉은연심의 거울 후기(2단계) (0) | 2026.05.27 |
|---|---|
| 침식에서 치유무한부활없어지고 생긴 일 (0) | 2026.05.02 |
| 새로바뀐 치유로 침식가본 후기 (0) | 2026.04.30 |
| 치유성 침식 빡숙방들어간후기 (0) | 2026.04.19 |
| 치유시점 침식의정화소 3넴클리어 후기 (1) | 2026.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