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기/아이온2일기

치유신규초월 붉은연심의 거울 후기(2단계)

by 곰아영 2026. 5. 27.

 

진작에 썼어야했는데 요새 바빠서 이제야 후기를 적어본다!!

붉은연심의 거울 2단계를 갔고, 이유는 단계대비 클리어시간때문이다.(참고로 내의견없음!친구들의견으로감)

 

일단 크로메데가 거울세계에서 결혼하는 컨셉으로 초월이 나왔다.

그래서 그런가 크로메데 진짜 예쁘고 맵이나 이런게 난 로아유저였어서 흡사 에키드나느낌의 맵이었다.

저 크로메데 착장도 희귀한 확률로 나오는 걸로 코스프레 할 수 있다.

 

 

진심 크로메데 넘나 예쁘고 궁성이면 완벽하게 코스프레 가능할듯 ㅋㅋㅋ

 

이 초월은 일단 다른 보스에 비해 크로메데가 궁성이라 그런가 스킬 나가는 속도가 꽤나 빨라서 놀랐다.

금방금방 패턴이 휙휙 지나가서 멍때리면서 으어..하고있지말고 있어야한다.

 

 

추억의 테일즈런너 도마뱀패턴?도 나와서 재밌게 했다. 걸리면 꽤나 아프고 가운데에 먼저 도착해서 1등하면 춤춤ㅋㅋㅋㅋ

 

1넴과 2넴은 딱히 별거 없어서 스샷도 없다!! 맞으면 꽤나 아프긴한데 기믹도 진짜! 단순한것들이라 뇌빼고해도 될 수준이었다.

2넴은 걍 알잘딱으로 눈치껏 하면되고 큰장판 나왔을때 꼭 꽃 없애려고 하지말고 피하기! 죽지만 말자..

잘못하다간 500k넘는 궁성도 죽는거봄 ㄷㄷㄷ 궁성도 체방따리라는데(궁성남친피셜) 죽는거보고 놀랐다ㄷㄷ

 

중간에 잡몹잡는 정원도 나오는데 진짜 너무 예쁘게 잘 해놔서 초월 도는 내내 눈이 즐겁고 재밌었다.

 

지상에서 본 모습도 진짜 너무 예쁨!! 난 심지어 와이드 모니터라 아주 만족도가 높다ㅎㅎㅎ

 

 

이 달리기나올 타이밍에 맞춰서 치유성 권능쓰면 부정출발 가능했는데 막혔다고 했다.

휴 귀찮았는데 잘됬군 히히 아무튼 핑크하트를 우리4명이 알잘딱 눈치껏 먹으면서 크로메데있는 곳까지 가 무력화을 넣는 패턴인데 자기가 안먹었다면 후다닥 달려가서 먹고 다음사람 먹으면 빨리 없는사람이 달려가서 핑크하트 먹자....

우리는 3명이 소통이 되니까 거의 돌아가면서 했고 나머지 공방원은 알잘딱으로 했다.

 

그리고 아마도 2단계까지는 보스 하트똥 빼는거 그런거는 안나오고 123 패턴나오면 거울누르는것도 1~2인까지만 나왔다.

3넴은 이런 큰기믹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보스가 원형장판 찍고 두번째 찍을때 같이 점프하는 것!(매혹걸림)

미리 2번째 장판찍기전에 점프해도 피해짐! 딜러는 여기서 딜로스남

그리고 졸라작게 작은원생기면 다같이 모여서 버프받기! 안받으면 즉사하니까 부활석 아끼자구요~~~

 

 

성배도 2수호 4징벌인가?? 로 맞춰야한다는데...또 어느세월에 맞추지..ㅠㅠㅜ 심지어 난 바로 직전에 아르카나 한번 갈았는데 또!!

타이밍이 별로 안좋아따ㅜㅠ

 

 

어비스 얼마 안남았다길래 진짜 간만에 참여도 했다. 요즘 아이온2보다 두두타가 훨씬 재밌어서 하루종일 그거하느라 어비스 회랑도 잘 안감 헤헤... 저번주에 할일 완전 유기해서 어제화요일에 급하게 벼락치기로 최소한의 할일만 끝내줌...ㅎㅎ

 

 

옵션에 보스 후방 보여주는거 나왔던데 아주 좋다!!! 이제 백잡기가 너~무 쉬워져서 아주 만족스럽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