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기/아이온2일기

아요일되기 하루전 생긴 일....!!

by 곰아영 2026. 5. 27.

요새 두두타랑 현생할일 좀 하니까 아이온2하기가 좀 귀찮아서 이제야 글씀히히

침식은 화요일에 한거아니고 20일 수요일에 한 일기 미룬거 쓴 것이당

 

\

침식이랑 루드라 돌때 나도 같이 티켓보유수량 여부랑 부활석 개수 보는데...부활석 몇개 들고있는지 보는 재미가 있었다.

난 치유성이고 잘 죽지도 않아서 진작에 7개 사는거 안사고 출석받는게 전부라 300개언저리고 우편으로 오는것들은 전부 부캐들 퍼줌! 그래서 부캐들도 새로키운애들은 200개이상 들고있는데 100개도 없는 유저들보면 진짜 놀라웠다..어떻게 거의 다 쓴걸까?

근데 진짜 솔직히 부활석이 그 유저의 실력을 판단하는 절대적인건 아니지만 어느정도는 맞는것 같다.

2주전에는 부활석 100개미만 유저 데리고 갔다가 숙코여서 방터졌었는데 이번주에(20일) 부활석까지 확인하고 가니까 간만에 숙코없이 스무스하게 잘 깨서 너무 편하고 만족스러웠다. 근데 난 이번주 상태 안좋아서 간만에 실수 오지게 했지만 터트릴 정도는 아니어서 다행이었다.

어차피 실수라고 해봤자 1넴에서 순서대로 포도먹을때 내가 3번인데 하필 자리에 독장판있어서 먹다가 4번꺼 같이먹음

다행인건 하필 추가로 먹은게 4번이라 다행인 것 같은 그런 느낌ㅋ....ㅜ

 

 

그리고 이젠 아몰라시전하고 대징,면죄,생권,고기,보빛 이렇게 들고 가는중...

근데 이번 2파티 치유님 개쩌는 센스가 있었다!!

3넴 외곽 똥버릴때 누가 죽으면 구원무적으로 똥 다 밟아서 터트리고 살아나라고 함ㄷㄷ

고...수!!! 이거 몰랐는데 진짜 유레카다...여차하면 고기빼고 구원들고 갈듯?!

참고로 나도 초반에 실수해서 봘석 많이 쓴 구간이 있는데 혹시 똥장판쪽에서 죽어서 살아날때 땅땅땅 장판 3번찍고나서 살아나야한다. 안그러면 쓸데없이 땅땅땅 못해서 또 죽으니까!!


 

아무튼 진짜 대박인건 840오드에너지가 꽉찬 모습이 좀 걸려서 탐험이라도 한두판 돌아주려고 검성으로 갔더니..!!

고뇌하는 바카르마의 법봉(거래가능)을 얻었다 ㄷㄷㄷㄷ 무려 탐험에서!!

 

대충 올려서 팔아재꼈는데 완전 대박...ㄷㄷ 이게 탐험에서 뜰 일인가????? 탐험확률 진짜 말안되는데 난 될놈이었나봐...

이상하게 내계정은 아이온2에서만 운이 좋다. 같이하는 애들2명 운 다 쪽쪽 진짜 빨아먹어서 그런건가?암튼 오예~

 

거래가능 무기를 탐험에서 먹은게 진짜 놀라운 일이 아닐수가 없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