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만에 정령이랑 호법성좀 키워주려고 들어갔더니 존귀탱 물범이가 있어서 진짜 깜짝놀랐다!!
들어가자마자 이런 폭력적인 아이를 보다니 ㄷㄷㄷ

남의 탈것 구경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하품해서 진짜 깜짝놀람 ㄷㄷㄷ 넘귀엽자나!! -0-하품 진짜 졸귀탱
물범탈것 사고싶네 ㄷㄷㄷ

교복아바타 원래 궁성 입혀주려고 했는데 호법성에 입혀줬다. 원래 안키우려고해서 지웠다가 다시 만들어서 키우는중...
검성 키우다보니까 이젠 근거리도 익숙해져서 호법도 다시 도전! 예전엔 평타가 진짜 개ㅈ같아서 구렸는데 이젠 괜찮다.
교복은 기본색이나 a,b,c다 예쁘지만 흔치않은걸로 하고싶어서 회색에 연핑크 포인트 염색으로 했다.
당분간은 이렇게 다녀야지 염색약값 아까우니깐ㅎ.ㅎ
정령성이랑 호법성 둘다 시공가서 주둔지봉던 돌아야하는데 아 넘 귀찮다.

이번주는 수호친구가 집안사정으로 바빠서 불참..나랑 남친이랑 둘이서 침식을 갔는데 수호가 없어서 그런건지 숙코라 그런건지 계속 죽고 남친도 정신 못차려서 걍 고기빼고 유스로 바꿔 넣어줬더니 덜 죽었다..초기화키나 아깝지만 어쩔수 없지..ㅜㅠ


검성 곰탱이패스무기도 사줬는데 귀엽긴한데 대기모션 이거 곰돌이 빵댕이 보는게 맞나??? 그리고 곰탱이는 내 중요부위 보고잇음 ㅡㅡ
그리고 검성 루드라영웅무기2개 얻어서 하나는 무기로 껴주고 나머지는 교환해서 가더로 바꿔낄 생각이다.
요즘 또 조율하는 재미에 푹 빠져서 모~든 캐릭터들 다 조율해서 강타랑 완벽 뽑아주는중 히히히
특히나 검성이 재밌고 즐거운게 조율 좀만했는데 완전 퍼센트율 낮은 영각들이 튀어나와서 넘 행복하다.

500k남친한테 업둥이해서 회랑 돌았는데 신발3개 실환가...? 그전에도 신발 4개나 더 나옴 신발
요새 본캐보다 부캐검성하는 재미가 있다!! 템도 조율도 잘되서 꿀잼인데 본캐는 조율 개같이안돼 ㅜㅠ'

'게임일기 > 아이온2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이온2 방구석쇼케이스시청!! 프미나콜라보?!!! (0) | 2026.06.14 |
|---|---|
| 450치유vs악몽 폭군타신 후기 (0) | 2026.06.08 |
| 아요일되기 하루전 생긴 일....!! (0) | 2026.05.27 |
| 치유신규초월 붉은연심의 거울 후기(2단계) (0) | 2026.05.27 |
| 침식에서 치유무한부활없어지고 생긴 일 (0) | 2026.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