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에 데바패스 본부캐들 곰돌이무기가 너무 귀여워서 사주느라 스펙업을 많이 못했다.
449.7k로 폭군타신 도전~!! 브로치도 딸랑 한개 만들었는데 다른 유저들 보면 다 두짝 만들어줌..나만 한짝이야 ㅜㅠㅋㅋ
공략은 검성땜에 유튜브보다가 꽃집언니님을 알게되서 거기서 초반 원에서 뭐 하는거만 본상태로 헤딩고고함
수호성친구가 요새 집안일로 이번주 같이 못해서 침식갔다가 우리팀 계속 디지고 그러길래 고결한기운->유스티엘로 바꿔들었다.
초기화가 아까웠지만 안뒤지는게 나으니까~~
난 마매없이 인겜매크로 좌우클만 쓰고 우클릭칸에 0부터 순서대로 재빛 대징 단죄 심번 이렇게 넣고 했다.
나중에 더 손봐서 디버프 스킬들 매크로에 넣거나 해야하지만 일단 귀찮으므로 이렇게 갔고 스티그마도 성역에서 쓰는 세팅 그대로 들고 가고 딜스킬은 대징하나로 갔는데 좀 더 수월하게 잡으려면 딜스킬로 둘둘해서 가면 수월할듯~
난 스티 초기화 매번 하기 싫어서 걍 했다.
그리고 고작 악몽에다가 파란주문서 쓰기 싫어서 초반에 안쓰고 잡을만할때 쓰고 잡았다.
전투강화줌서만 상급먹음

남친이 갑자기 내가 타신잡고 있으니까 겐세이 넣다가 내가 못하게 해서 결국 얻은건 점프정보만 알고 시작!!
공략은 꽃집언니님 트라이하는거 잠깐 보고 말고 헤딩이나 마찬가지다.
패턴이 어디선가 본 패턴이 많아서 피하기는 쉬웠고 이 스샷속의 패턴도 해보면 금방 숙련되서 할만해졌다.

두번째 원형 장판 할때 똑같다가 두번째 피하기에서 갑자기 앞에 원형장판 생기는데 거기 들어가서 조오오오올라게 잘 피하고 퍼펙회피도 해주면 좋고...암튼 여기서 진짜 힘들었다.
확실히 공략안보고 하니까 훨씬 더 어려웠던 것 같다.


4분21초걸려서 잡았고 트라이는 5트정도 하고 잡았다.
기존 카이시넬거상이랑 옵션은 똑같은데 수치는3더 높아서 바로 바꿔줌 오예~!~!!히히 넘 뿌듯하다.
요새 아이온 좀 귀찮아서 이제야 폭군타신잡았네

거상만 바꿨는데 1.8k올라서 450k됐다 히히
'게임일기 > 아이온2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이온2 방구석쇼케이스시청!! 프미나콜라보?!!! (0) | 2026.06.14 |
|---|---|
| 아이온2 일상일기 (0) | 2026.06.08 |
| 아요일되기 하루전 생긴 일....!! (0) | 2026.05.27 |
| 치유신규초월 붉은연심의 거울 후기(2단계) (0) | 2026.05.27 |
| 침식에서 치유무한부활없어지고 생긴 일 (0) | 2026.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