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기/아이온2일기

아이온2 방구석쇼케이스시청!! 프미나콜라보?!!!

by 곰아영 2026. 6. 14.


프로미스나인과 아이온2 콜라보로 커마+아바타가 나온다고 했다 ㄷㄷㄷㄷ 난 일단 채영님이랑 하영님 살 생각하는중~~

커마와 의상이 제일 낫고 내취향임 ㅇ.ㅇ 근데 펫이나 무기,탈것은 별로다 솔직히 형광등같아서 안예쁘다.

난 살성은 안키우고 남친이 살성키워서 살성 무기도 봤더니 쌍형광등은 아니지...ㅋㅋㅋㅋ

참고로 커마는 다 예뿌게 잘 나온거같은데 의상이...구려...내 취향은 아님

또 참고로 (2번째 분)나경님도 아이온2 하신다고 한다 ㄷㄷㄷㄷ대박

 

그리고 아바타도 서버공유돼서 중복아바타있으면 쿠폰으로 준다고 했고 의상은 한 캐릭터만 착용가능하다고 한다..ㅡㅡ

일부러 바니걸때 날개때문에 악마2개천사2개 사준거 애들 싹 끼고있는데 이걸 하나밖에 착용 못한다고?? 개애바다 진짜 

그래도 좋은점은 호법성에 교복준거 아까웠었는데 넘 잘됐다!! 다른애 줘야징히히히

 

 

챕터1이라는 시즌보다 더 큰 사이즈 단위라는데 암튼 나온 기념으로 날개랑 이것저것 들어있는 상자 사전예약하면 받을수있다.

 

 

분명히 몇달전 라이브에서 아이온1과는 다른 스타일리쉬한 클래스를 낸다고 들었는데 아이온1에 있던 클래스가 나왔다.

권성...근딜이 나올거라는 생각은 하긴했는데 권성..내취향도 아니고 별로 끌리진않는데 그래도 하나는 키워볼듯....

로아의 무도가계열을 섞어놓은 듯한 느낌이고 무기는 브레이커마냥 커서 좀 별루 ㅇ.ㅇ

그래도 로아에서 브레이커 나름 재밌게 했었는데 하다보면 재밌겠지~~ 확실히 살성이랑 비슷하면서도 다르니까 할만해보인다.

 

그리고 파티5인팟으로 바뀐다고 한다ㄷㄷㄷ...그리고 밸런스패치는 없었던 쇼케이스였다..

스티그마도 5개에서 6개 된다고했는데 아 또 언제 수급해...ㅜ 귀찮아 죽겠따